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여수여행(황소식당/이순신공원/풍미통닭)

저녁이 되자 여수로 향했다.

 

 

 

여수 하면 모다?

간장게장!

 

 

 

#황소식당

여수에 게장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있었는데

그중 우리 경로에 맞는 황소식당을 갔다.

 

 

 

나의 최애 음식 = 게장

게장은 리얼 밥도둑이다.

 

특히 이 집 간장게장 너무 맛있다.

간장게장은 비리지 않는게 젤 중요하다.

 

 

저번에 간 곳은 냉동게가 덜 녹았는지 너무 시원(?)했는데

여긴 딱 좋았다.

 

 

양념게장 역시 맛있었다.

하지만 나의 픽은 간장게장.

 

 

 

 

#이순신공원

여수 밤바다를 보러 이순신공원에 왔다.

 

 

여수 오면 들어야 하는 곡..

버스커버스커 - 여수밤바다

 

 

 

춥지만 앉아서 노래 들으며 감성에 젖었다.

사실 별거 없지만 그냥 여행 온 이 순간이 좋았다.

 

 

 

군밤장수 모자 쓰고 사진도 한 장 건졌다.

 

 

 

다시 숙소가 있는 순천으로 향했다.

그냥 여수에 숙소 잡을걸....

 

#풍미통닭

숙소 바로 앞에 있는 풍미통닭에 가서

마늘통닭과 맥주를 시켰다.

 

 

 

너무너무 피곤했지만 맥주 마시면서 하루 마무리.

 

 

 

마늘 통닭 이래서 뭔가 기대했는데 우리가 생각한 비주얼은 아니었다.

말 그대로 마늘+통닭이었다.

 

 

 

 

한 입 먹고 와 진짜 맛있다!!! 했는데

금세 물려서 반은 남긴 거 같다.

 

 

음.. 막 그렇게 추천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숙소로 돌아와 사진 정리하고 기분 좋게 취침.

 

 

 

 

 

 

순천여행 1탄 바로가기

 

순천여행(S-train/벽오동 보리밥/순천드라마세트장)

캐나다 룸메들과 함께 떠난 순천 여행 기가 막힌 타이밍이었다. 이때 안 갔으면 못 논게 후회됐을 거야. #S-train 순천 여행은 처음인데 코레일에서 예약할 때 보니 S-train이라는 게 있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bobosszone.tistory.com

순천여행 2탄 바로가기

 

순천여행(순천만습지/와온해변)

순천 여행에서 제일 기대한 곳 순천만습지!!! 일단 엔젤리너스 들려서 커피 한 잔 사서 출발해 본다. 이땐 몰랐지. 커피가 짐덩어리가 될 줄은.. 오트밀라떼 노맛 #순천만습지 본격적으로 향하는 발걸음 이 날..

bobosszo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