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순천여행(선암사/초원식당/다례체험/승선교)

가을 순천 여행 선암사 추천

 

순천 여행 마지막 날,

아침부터 나와서 선암사로 향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일단 밥부터 먹으러 간다.

 

 

#초원식당

 

 

셋 다 산채비빔밥 정식을 시켰다.

우린 어쩜 음식취향이 잘 맞는지ㅠㅠ

나물 많은 밥상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우린 한 번도 음식 때문에 안 맞은 적이 없었다.

 

 

 

 

 

 

어쩜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는지

건강하고 든든하고 기분좋게 아주 잘! 먹었다.

 

 

 

 

#순천전통차체험관

 

 

이제 배도 부르겠다 전통차 체험하러 올라왔는데

파란 하늘과 알록달록한 단풍들이 너무 예뻤다.  

 

 

 

 

 

빛이 들어온 순간.

마침 무지개가 생겼을 때 찍었다.

 

 

 

 

 

 

푸른 하늘.

가을 순천 여행은 진짜 최곤거 같다.

순천 가을에 꼭 가보세요 다들..

 

 

 

#다례체험

 

 

아직 추운 날,

따뜻한 차를 마시며 몸을 녹였다.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묻어나는 다례의 예절에 대해 배웠다.

 

 

 

 

 

 

처음엔 돌아가면서 차도 따라봤지만

결국 그냥 마시게 된다.. 하하..

 

 

 

 

 

 

날씨가 더 풀린 봄이나 여름에는 야외에서 마시는 것도 아주 좋을 거 같다.

뷰가 너무 멋있다..

 

 

 

 

밖이 오히려 덜 춥긴 했지만

사진만 찍고 다시 안으로 돌아왔다.

 

 

 

 

#선암사

 

 

색 바랜 분홍, 초록, 노랑

내가 좋아하는 색감이다.

 

오랜만에 절을 걷고 있으니 마음이 평화로워졌다.

 

 

 

#승선교

 

 

선암사에서 유명한 포토존이라는 승선교.

이 곳을 찾아 헤맸는데 알고 보니 반대로 와서 찾기 힘들었다.

 

전통차체험관 안 가고 쭉 올라갔으면 바로 나왔을 이 곳.

 

 

 

 

 

물에 비친 모습까지 너무 아름답다.

 

 

 

 

 

 

승선교를 찍으려면 아래까지 내려와야 하는데

내려오는 길이 조금? 위험하다.

조심할 것.

 

 

 

 

 

너무 알차게 잘 다녔던 순천 여행 끝!

 

가을에 순천 꼭 가보시길..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