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대관령 양떼목장 체험

#강릉여행 #대관령여행 #대관령양떼목장 #양떼목장체험

 

 

강릉여행 가면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양떼목장!

드디어 나도 다녀왔다!!

 

 

대관령 양떼목장

먼저 우리는 툇마루 커피를 주문했고 기다리는 4시간 동안 양떼목장을 다녀왔다.

시간이 약간 빠듯하긴 했지만 충분히 즐기고 올 수 있는 시간이었다.

 

 

줄지어 있는 차들..  주차하기 힘들다.

차가 너무 많아서 주차를 하고 걸어오는 게 좋은 거 같다.

 

 

 

푸른 하늘과 초원이 펼쳐져 있는 양떼목장

날씨도 좋고 벌써부터 기대된다.

 

 

 

휴게소 같은 곳에서부터 위로 쭉 올라가야 하는데

한참을 걸어야 해서 힐은 신지 않는 걸 추천..

거의 등산 수준이다.

 

 

기다림에 약간 지칠 때ㅎㅎ

밑에서 사서 들고 온 커피가 짐이다 짐..^^

 

 

 

드디어 올라온 양떼목장

날씨가 너무 좋았다.

마스크 쓰고 찍어서 아쉽지만 사진도 마음에 들구ㅎㅎㅎㅎ

(사실 엄청 많이 찍었는데 건진 게 거의 없다.. 흑)

 

 

 

 

양한테 먹이 주는 체험도 할 수 있다.

양이 오지 않아서 사람들이 양소리를 내는 모습도 심심찮게 목격할 수 있다.

 

양이 건초를 먹다가 뱉기도 하고(?) 먹은걸 뿌려서 침 튀기도 하니 조심ㅋㅋㅋ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땡벌

 

양들이 생각보다 건초를 잘 먹진 않았지만

날씨도 좋고 자연과 함께해서 즐거웠던 양떼목장체험

 

강원도 여행 가면 갈만한 곳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