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Vietnam

베트남 호치민 여행:: 사이공 스카이덱 / 더 월드 오브 하이네켄

#베트남 여행 #호치민 스카이덱 #월드오브하이네켄 #호치민 하이네켄투어 #사이공 스카이덱  #사이공 스카이덱 예약

엄마랑 베트남 호치민 여행

오늘은 호치민에 여행 갔었던 친구가 추천해준 스카이덱에 가보기로 했다.

스카이덱에서 야경을 즐기고 더 월드 오브 하이네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같은 건물에 있음)

 

 

 

#BITEXCO FINANCIAL TOWER

그랩 택시를 타고 사이공 스카이덱에 도착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조형물이 많이 있다.

 

 

 

일반적인 트리가 아니라 더 예뻤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ㅎㅎㅎ

 

 

 

#스카이덱

입장료는 한 사람당 25만 동

스카이덱 1층으로 들어오면 입장료를 내고 팔찌를 채워준다.

그리고 하이네켄 투어를 할 것인지 물어보고 예약 시간을 알려준다.

마지막 투어 시간에 맞추려면 미리 알아보고 그전에 오는 게 좋다.

투어 시간이 되면 스카이덱에 있는 직원들도 알려주고 엘베 타고 가면 된다.

 

 

스카이덱에 올라오면 호치민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다낭의 야경에 비해 확실히 더 도시 느낌이 난다.

 

 

하이네켄 투어도 하려면 밤에 오는 걸 추천한다.

맥주도 마셔야 하니까^^!

 

 

 

세계 빌딩들 중에 탑 5라는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내가 알고 있는 빌딩들도 두세 개 보였다.

 

 

 

빌딩에 베트남 국기 모양으로 불빛이 나온다.

신기하다.

 

 

 

기념품샵에 파는 베트남 모자 쓴 곰인형들

진짜 귀엽다ㅠㅠ 하지만 비싸다.

 

1층에서 사진 찍어주고 올라오는데 스카이덱에서 그 사진에 배경을 합성해서 판매한다.

엄마랑 나랑 베트남 온 기념으로 액자를 맞췄다.

 

 

 

#THE WORLD OF HEINEKEN

예약 시간이 되었다고 직원들이 알려줘서 서둘러 액자를 받고 엘베에 탑승했다.

투어를 함께 하는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다.

 

 

 

투어를 하면 가이드가 영어로 설명을 해준다.

관광객들 대부분이 백인들이었고, 우리만 한국인이었다.

 

 

VR 체험도 하는데 그럭저럭 재밌다ㅋㅋㅋ

맥주공장에 들어가는 내용이다.

 

 

 

 

#맥주 시음

가이드가 맥주 따르는 방법을 보여주고 한 번씩 체험해보게 한다.

각자 맥주를 따르면 마실 수 있는 잠깐의 시간을 준다.

 

난 맥주집 알바 해봐서 잘 따르지ㅎㅎㅎ

오른쪽이 내가 따른 거다.

 

 

 

경치 좋은 테이블에 자리 잡고 서서 맥주 한잔ㅎㅎ

 

아직 투어가 끝나지 않았다. (거의 뭐 이제 시작)

생각보다 시간을 별로 안 주고 이동하자고 한다.

 

 

하이네켄 맥주병으로 만든 트리와 자동차 조형물

병으로 이렇게 예쁘게 만들다니

다 신기해했다.

 

 

 

게임을 즐겨보자

각종 게임들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디제잉 하는거랑 축구공 발로 차는 거랑 별 게 다 있다.

 

 

레이싱 게임 진짜 재밌었다.

뒤에 보이는 곳이 디제잉 공간이다.

 

 

 

 

#최고의 조합 = 축구 + 맥주 

처음에 채워준 팔찌에서 유리잔 음료를 할 것인지

위의 병을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유리잔은 흔하니까 저걸로 선택했다.

안주로 포테이토 칩도 준다.

 

 

 

이제 즐기는 시간.

아시안컵을 하고 있는 베트남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너무나도 신나는 시간~!!!

 

 

 

 

화면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축구 보면서 맥주를 마셨다.

여럿이서 함께 보니까 더 신나고 골을 넣을 때는 난리가 났다ㅋㅋㅋ

 

 

 

맥주잔 모양의 테이블에서 맥주 마시면서 사진 찍기ㅎㅎㅎ

진짜 베트남 여행하면서 제일 신나게 논 곳이다.

엄마도 너무 즐거워했다.

외국인들이랑도 같이 얘기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다.

 

 

 

모두 즐기고 1층으로 내려오면 우리 이름이 쓰여진 하이네켄 병을 선물로 받는다.

처음에 이름을 적으라고 한 이유가 이거였구나

마지막까지 감동 서비스ㅎㅎㅎ

 

 

베트남 와서 제일 신나고 재밌었던 하이네켄 투어

축구보면서 맥주도 마시고 게임도 하고 내 이름이 새겨진 맥주병까지 주는 이 곳

호치민에 가면 꼭 가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