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Vietnam

베트남 다낭 여행::버거브로스 / 무엉탄 호텔 루프탑바

#다낭맛집 #다낭햄버거 #버거브로스

#다낭 루프탑바 #무엉탄호텔 #무엉탄호텔 루프탑바

 

오늘은 다낭에서 간 수제버거 맛집 버거브로스

무엉탄 호텔 루프탑 바를 써보려 한다.

 

 

#Burger Bros

버거브로스는 다낭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제버거 맛집이다.

 

사실 다낭에서 맛있었던 걸 먹어본 기억이...ㅎㅎ

다낭에서 먹었던 곳 중에 제일 맛있었으니 맛집 인정

 

 

햄버거 가게라 그런가 현지인보다 외국인들이 진짜 많다.

손님들 대부분이 외국인들..

 

 

가게 앞에는 메뉴판이 있다.

사실 가까워서 먹고 갈 생각이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다.

 

줄 서 있으면 알아서 주문받고 다 되면 갖다 준다.

 

 

 

햄버거 진짜 너무 맛있는데 조명이 없어서 사진이 이따구다ㅠㅠ..

패티가 진짜 맛있다.

 

 

 

베트남 콜라에는 베트남 축구선수들이 있다.

한창 아시안컵 할 때여서 그런 듯하다.

 

 

 

다낭 여행 3~4일 차 무렵

캐나다에서 룸메이트였던 언니도 다낭에 놀러 왔다.

 

언니도 나도 가족들이랑 있어서 저녁에 겨우 시간을 맞춰 만나게 되었다.

 

#무엉탄 호텔 루프탑 바

언니가 있던 호텔에 루프탑 바가 좋다는 말을 듣고 무엉탄 호텔로 갔다.

미케비치 앞이라 내가 있던 호텔에서 엄청 가까웠음.

 

 

 

맨 위층으로 올라가니 탁 트인 야경에 감탄했다.

다낭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왜 루프탑 바를 가볼 생각을 못했을까ㅋㅋ

 

 

계단으로 한 층 더 올라와서

반대쪽에서 보는 뷰는 더 좋았다.

 

 

똑같은 자리에서 찍은 뒷모습ㅋㅋㅋ

 

 

저녁에 혼자 돌아다녀서 심심했는데 언니도 만나고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서 사진도 찍고ㅎㅎ 신났다.

 

 

 

실내로 들어왔다. 사람들이 축구를 보고 있었다.

아시안컵 할 당시였는데 골을 넣을 때마다 난리가 났다.

 

 

 

우린 모히또를 주문했다.

맛있는데 알코올 맛이 더 났던 거 같다.

 

 

오랜만에 만나도 늘 만나던 친구들처럼 편한 우리

이런저런 얘기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떠들다 보니 어느새 헤어질 시간ㅠㅠ...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즐거웠다.

 

 

무엉탄 호텔 루프탑 바, 분위기도 좋고, 야경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