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한끼마켓 잘차린 미용식 도시락 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나는야 다이어트 도시락 유목민

아무리 다른 메뉴라고 해도 12개째 먹다 보면 물리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도시락으로 주문했다.


 

구입처는 한끼마켓

https://www.hankkimarket.com/

 

한끼마켓

 

www.hankkimarket.com

 

건강식 미용식 등 여러가지 도시락이 있다.

 

사실 계속 먹다보니 느낀건데 맛있어야 계속 먹게 된다.
건강식이고 뭐고 맛없으면 그냥 안먹고 싶다...ㅎㅎ

나는 미용식 도시락을 주문했는데 고기도 있고 반찬들이 다양해서 괜찮을거 같아 주문했다.

#잘차린 미용식 도시락

포크수저들이 도시락 갯수만큼 들어있다.

 

 

 

 

미용식 도시락 상품디자인이 맘에 든다.

하지만 안에 뭐가 들었는지 메뉴명이 눈에 띄지 않아 확인하기 힘들다.

 

 

 

 

고기도 있는데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다. 굿굿

 

 

#나시고랭 & 바싹불고기

 

 맛은 좋았지만 간이 너무 쎄서 좀 짜다고 느꼈다.

 

 

 

#치킨데리야끼 & 떡갈비스틱

맨날 두부스테이크, 닭가슴살 어쩌고 이런거 먹다가 반찬다운 반찬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알리오올리오 & 토마토피자오믈렛

오믈렛 진짜 맛있다.

 

기숙사에서 맨날 루미큐브하면서 도시락 먹는다.

혼밥도 좋아.

 

 

#퀴노아영양밥 & 제육볶음

제일 맛있었던 식단이다.
역시 고기가 최고야!!

지금까지 6개를 먹어본 결과
대부분 간이 쎄서 싱거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안맞을거 같다.
다소 자극적인듯해도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으면서 살은 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