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증평 핫플 이와카페(한옥카페)

#증평카페 #충북가볼만한곳 #증평한옥카페 #증평핫플 #증평카페이와 

 

이와카페

 

요즘 충청도 핫플을 찾아다니고 있다.

이번에는 증평에서 젤 유명한 한옥카페 '이와'를 갔다.

 

 

원래 낮에 나오려 했는데 주말 오후의 나른함을 이기지 못하고

저녁이 되어서야 집 밖에 나오게 되었다.

 

 

 

가는 길에 가로등이 없어서 어둡고 조금.. 험했다.

 

이 길이 맞나..? 싶을 때 이와카페 가는 길이라고 표지판이 보였다.

(차 없이는 못 갈듯)

 

 

멋있는 외관. 역시 한옥은 너무 멋있다.

부지도 넓어서 주차 공간도 넓다.

카페 뒤편이 다 주차장이다.

 

 

 

 

돌탑을 정성스럽게 쌓아놨다.

 

사실 카페 안에 들어가기도 전부터 사진 엄청 찍었다..

간만에 너무 좋은 곳을 찾아서 기분 좋았음 ♪

 

 

 

매일 카페에서 직접 굽는다는 빵들

종류가 다양하다.

여긴 빵순이들의 천국♡

 

우리의 픽은 앙버터 크로와상, 빨미까레 :^)

 

 

 

아이스 아메리카노, 블루레몬 어쩌고..인데 정확한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그냥 블루레몬에이드ㅎㅎㅎ

 

 

 

안에 자리도 생각보다 많고, 2층도 있는데

2층은 약간 답답한 느낌이고 1층 자리가 더 좋은듯

 

 

 

주차장 옆 길인데 여기가 너무 예뻐서

여기 앞에서 사진 많이 찍었다.

 

 

주차장 올라가는 길

 

 

정작 카페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생각보다 훨씬 좋은 곳이었다.

 

 

담엔 낮에도 가봐야지.